여행스케치/부산

[스타벅스 부산송정비치점] 송정해수욕장에서 즐기는 브런치

fun_teller 2022. 8. 29. 14:11

성수기가 지나니, 

동네 주민(?)도 주말 오전에 송정해수욕장으로 올 수 있게 되었네요.

 

간만에 스타벅스 부산송정비치점에 들렀습니다.

약간 이른 시간(주말 기준 오전 10시 이전, 주중에는 아마 항상 괜찮을 듯)에 오시면 뒷편 주차장에 차를 대실 수 있습니다.

1시간 무료입니다. ^^

 

 

스타벅스 부산송정비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7 · 블로그리뷰 388

m.place.naver.com

제가 아는 한 우리나라 스타벅스 중 뷰가 가장 좋은 지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잉글리시머핀이랑 단호박 에그샌드위치 먹었습니다. 가성비 괜찮은 녀석들입니다.
둘이서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세팅...(사진 찍기 위한 세팅이 아니고?)
날씨가 적당해서 눈이 많이 부시지도 않아 휴일 오전의 여유를 만끽했답니다.

잉글리시 머핀은 가격이 4000원대(아마 4500원)인데, 

제 개인취향으로는 맥도날드의 맥모닝 세트에 나오는 머핀보다 조금 덜 짜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호박 에그샌드위치는 집사람 취향이 아니었다면 절대 안먹었을 녀석인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최근 먹어봤던 신상(?) 치킨클럽샌드위치(아래 링크 참조)에 비하면 정말정말 괜찮은 녀석들입니다. ^^

 

 

"선 넘네요" 품질 논란 불거진 '스벅 6700원' 샌드위치 상태

스타벅스 샌드위치 품질 논란이 불거졌다.

www.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