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게임

[eFootball 2022] 아듀 디에고~ (+ 슈퍼스타 난이도 첫승!)

fun_teller 2022. 8. 3. 15:43

노느라 일하느라 분주하게 보내다가 오랜만에 켜본 eFootball 2022.

저런! ㅠㅠ

마라도나(와 크루이프)의 계약기간이 하루도 안 남은 겁니다!

eFootball 2022은 이전 버전들과는 달리

계약기간이 경기 개수로 나오는 게 아니라 실제 일수로 나옵니다.

현역 선수들과 새로 계약하는 선수들은 365일 계약이 되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왜 갖고 있는 지는 모름 ㅠㅠ 그냥 준 것 같은데?) 재계약 쿠폰은 60일짜리입니다.

이전 버전에서 보유하고 있던 레전드 선수들(마라도나, 크루이프, 박지성, 베컴 등등)은 모두 계약 해지가 되어 있길래,

일단 크루이프와 마라도나만 재계약해 봤었습니다.

그런데 벌써 60일이 지난 거네요. ㅠㅠ

 

계약기간이 하루 이내면 이렇게 분 단위로 남은 기간이 표시됩니다.

이제 두 선수를 활용할 시간이 얼마 안 남았으니,

(물론 재계약 쿠폰 또 쓰면 되지만, 개수가 한정이 되서...ㅠㅠ)

열심히 플레이 했습니다.

 

마라도나와 크루이프의 고별무대는 바로 이 이벤트!
저는 크루이프보다 마라도나를 보고 자란 세대라 이 분이 더 애착이 갑니다. 그래서, 최대한 마라도나로 많은 골을 넣어보려고 애썼습니다! 위 장면은 아쉽게 골을 못 넣은 마라도나의 모습...ㅠㅠ
드디어 골을 넣기 직전!
어시스트는 손흥민! 왼편에 크루이프도 보이네요. ^^
마라도나 전용 골 세리모니. 실제로도 본 것 같은데 찾아보려니 없네요. ㅠㅠ

마라도나로 플레이하는 멋진 장면도 캡춰했겠다, 

마라도나와 크루이프가 있을 때 슈퍼스타 난이도로 첫 승에 도전합니다.

 

어, 생각보다 쉽게 이겼어요. 상대방에 약체라서 그랬나...그렇지만 저의 슈퍼스타 난이도 첫 승!
그동안 이룬 업적(?)에 기록됩니다. 슈퍼스타 난이도 첫 승 ㅠㅠ
그리고, 마라도나와 크루이프의 계약기간이 만료되었다는 표시가 뜹니다. ㅠㅠ

아듀~디에고!

그동안 함께 해서 즐거웠어요!!

(다시 재계약할 수도 있지만, 당분간은 있는 선수들로 놀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