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케치/젤다 야숨

[젤다 야숨 #86] 맛보기(?)로 하이랄 성 잠입!

fun_teller 2022. 5. 16. 20:16

코로그의 숲 서쪽 지방을 탐험하려고 합니다.

오르나 산, 오르나 고지, 마코레 섬 등이 보이네요.

 

지도의 우측 상단엔 드인블라 유적, 하단엔 코로그의 숲이 있습니다. 그 왼편으로 가 보려구요.
삼림의 탑이었나? 코로그의 숲이 있는 지역의 탑으로 워프해 와서 코로그 숲 서쪽을 보고 있습니다.
코로그 숲의 서남쪽으로 계속 가면 하이랄 성이 있죠.
하이랄성과 코로그 숲 사이를 지나갑니다. 가는 길에 보이는 말을 길들여서 타고 갑니다. ^^
하이랄성의 포스가 장난 아니네요. ㅎㄷㄷ
그 포스에 이끌려 저도 모르게 근처로 와 버렸습니다.
말에서 내려 성 쪽을 바라봅니다.
그래, 누군가가 하이랄 성 북쪽을 통해 진입하는 길이 있다고 했었지. 한번 가볼까?
일단 세이브해서 퇴로(?)를 확보해 놓고 한번 가 봅니다. 그런데 벌써부터 가디안들의 표적(붉은 선)이 되었네요. ㅠㅠ

 

하이랄 성 근처에 가니 위풍당당한 동영상이 나오며 압도감을 주네요. '아, 지난번 세이브 포인트로 도망가자. ㅠ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가던 길(마코레 섬, 오르나 산과 오르나 고지 등등)로 가는 링크 ㅠㅠ